검수 | 비용 | 검수내용 | 기타사항 |
무료 | 입고된 상태 그대로 배송 검수안함 선택시 타 서비스 제공불가 |
보상내용없음 | |
무료 | - 실사 사진 1~2장 제공 - 상품 사이즈/수량/색상/모델의 신청서 상이부분 또는 육안으로 확인 되는 파손의 경우 오류입고로 주문서 상태가 변경되며 , 회원가입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카카오톡 알림톡이 전달되며, 주문서 하단에서 오류 내용이 확인 가능합니다. (오류입고시 처리방법 안내) << 클릭 - 1M이상의 대형상품 , 업체 포장 상태로 인해 재포장이 힘든 상품의 경우는 개봉 불가 합니다. - 의류 사이즈 미표기로 인해 신청서의 사이즈 확인불가인 경우 오류입고로 주문서 상태 변경 - 의류 또는 상품포장제거 검수는 별도의 상담요청을 통해 진행 가능 하며 추가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검수불가 사항 ] 의류의 올풀림 및 재봉불량 의류 또는 카페트 길이 확인 요청은 검수 불가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확인 (전원 on/off 불가) 육안으로 확인이 어려운 스크래치 의류검수시 제품명 코드번호 검수는 검수불가 제품의 진/가품여부 제품의 재질, 유사색상등은 검수불가 |
- 상품의 사이즈/수량/색상/모델 상이부분을 포함. 제품의 재질 문제로 인한 보상은 책임 없음. |
|
1,000원 | - 실사 사진 2~3장 제공 - 기본검수외에 추가 확인을 요구하시거나 기본검수 보다 더 자세히 상품을 검수합니다. - 아래 표 검수 주의사항을 꼭 확인 바랍니다. - 수량 및 검수 난이도에 따라 추가 수수료 발생할 수 있으며, 대량의 경우는 사전에 비용 별도 협의 바랍니다. |
- 간단하게 오염이나 스크레치 그리고 훼손된 부분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도 있지만, 쥬얼리, 전등, 그리고 미세한 스크래치, 전자제품 작동여부, 의류의 올풀림, 완구조립세트 부품구성등은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검수대상과 보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만, 가능한 정밀하게 확인할 것이며 발견되는 즉시 오류입고로 상태를 변경 합니다. | |
무료 | 기본검수 : 트레킹번호(수령된박스)당 1~2장의 사진으로 전달 정밀검수 : 도착 상품별 사진제공 2~3장 제공 동일상품 대량의 경우는 상품별1장/전체1장 |
일반화질의 촬영사진이 제공보장. | |
500원 | 기본/정밀검수 상품별 사진외 추가요청시 외관상의 상세사진만 가능(분리부분은 불가) |
1:1 상담요청을 통한 촬영요청 부분만 촬영보장 |
기본검수 주의사항 | - 신청서 정보누락으로 인한 검수오류는 보상불가능 - 상품 url 미첨부 (상세 url 주소가 아닌 대표쇼핑몰주소만기재의 경우도 미첨부로 해당 됩니다.) - 기존 주문서에 등록된 상품의 품절로 상세 url 주소가 변경된경우 별도 요청하지않는건 미검수시 보상불가 - 이미지 사진 미첨부 - 상품명, 색상, 사이즈, 수량의 정보 불일치 - 이미지와 제품명 중 1개만 맞으면 정상입고 - 여러상품을 하나의 상품명에 기재하는경우 - 세트상품인경우 아이템명(2pack)등이 아닌 개당수량에 2로 기재 - 전자제품 정밀검수 신청건이 아니라면 seal여부 확인하지않습니다 - 전자제품(휴대폰/태블릿PC/스마트워치/노트북(랩탑)등)인경우 작동여부, 세부스펙, 어댑터 보증서 등의 구성품, 제품의 컨디션 (중고/리퍼비시, 새상품 여부) 및 스크래치는 검수불가 하여 보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의류와 전자제품인경우, 박스포장이나 폴리백에 포장이 되어 있는 경우 저희가 별도로 개봉을 하여 확인을 하지 않으므로 의류의 올풀림(구멍) 재봉불량, 전자제품의 작동 유무, 세트상품의 구성품 누락 등은 사전 검수를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이유는 새제품을 개봉했을 때 발생했을 때 오는 문제점 (재포장이 어려움, 상품 파손 및 훼손의 우려)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도착상품중 중고상품인경우 제품컨디션이나 진/가품 구분은 검수 및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
정밀검수 주의사항 | - 신청서 정보누락으로 인한 검수오류는 보상불가능
상세 url 주소가 없는경우 새상품이라도 리퍼 또는 중고 제품으로 간주하여 정밀검수 진행 합니다. 입고 상품중 중고 상품인 경우 제품 컨디션이나 진/가품 구분은 검수 및 보상대상이 아닙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