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회원 편의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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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명 수수료 내용 기타
예치금 자동결제 - - 예치금 보유 시 자동차감되어 결제 단계없이 자동출고
(배송비 자동측정 옵션과 같이 체크 시 측정과 동시에 결제)
- 예치금 보유금액이 청구금액보다 낮을 경우 자동결제 불가
수취인 중복 시 과세 유의
(통관번호/전화번호/주소 중복시)
입고후 여러가지 내용을 확인후 출고해야되는 경우
자동출고 체크를 하지 말아주세요
원산지 작업 스티커 작업
(1~5개까지 무료)
2,000원 ~
- 원산지 기본 작업비 수수료 확인 확인하기
* 간혹 원산지 표기 통관시 인정되지 않을 수 있음, 이에 대한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상담후 진행 권장)
- 제품 구입시 미리 원산지표기 유무는 고객님께서 직접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원산지 유무 확인 시간이 너무 걸려 양해 부탁드립니다.)
- 구매대행 요청시 원산지 유무는 마루에서 확인 진행
원산지 작업이 불가인 업체인 경우는 마루에서 작업진행 수수료 청구됩니다.
※ 배송신청서 접수시 원산지 작업 옵션 반드시 체크해주세요
미 체크 주문서는 원산지 문제 발생시 마루 책임없음
사업자로 수입시 모든 제품은 원산지 표기는 필수입니다.
원산지 유무 확인없이 전체 진행이 되기때문에 중복 작업될 수 있으며 그로 인한 환불은 불가
작업방식 따로 요청 없을시 기본 스티커로 진행
수취인 중복시 과세 유의
(통관번호/전화번호/주소 중복시)
노데이터 보관 - - 노데이터 보관 수수료는 없음 단, 1년 초과 시 통지 없이 폐기 처리 될 수 있습니다.
초과 보관이 필요하신 경우 보관 수수료가 발생됩니다.
노데이터 상품 입고완료 시기 - - 노데이터 상품은 매일 15시쯤에 매칭된 노데이터를 입고완료 처리 됩니다.
- 15시 이후에 매칭된 노데이터건은 다음날 15시에 입고완료 처리 됩니다.
주문서에 정확한 트렉킹번호 입력 바랍니다.
중국 내 반품 반품 수수료1,000원 + 중국내배송비 - 당사 잘못인 경우 반품 처리 비용은 당사가 부담
- 중국 내 반품 처리시 1,000원 수수료 발생,
무료 반품 아닌 경우 중국 내 배송비 고객님 부담 ※ 반품 요청 후 7일이상 반품비용을 결제를 안하시면, 중국업체에서
반품을 거부할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실사 등록 후 반품건의 경우 작업 난이도에 따라 추가 수수료 청구되며 재포장의 난이도가 있는 경우 재포장비 청구 - 중국 내 반품시 현지배송비용은 선불로 발송
(무게에 따라 실비 청구)
- 중국 내 반품은 하루 한 번 일괄 처리하여 반송
(주문서 맨아래 안내사항에서 반품 운송장번호 확인가능)
- 착불은 선불보다 2배 비싸거나 판매자가 수취 거부를 할수있기 때문에 착불 발송은 반드시 판매자와 확인 후 요청
- 중국 내 착불 발송으로 판매자 수취거부로인한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 청구가 됩니다.
수취인 변경 수수료
(세관에서 통관중 시점)
자료제출 수수료
8,000원
- 통관중인 수취인 통관 정보만 변경 가능
(국내 배송 정보 변경 불가)
이 경우는 통관 불가로 세관 명령에 따라 수취인 변경시만 가능
임의변경 가능여부 세관 판단
수취인 개명 사유
수취인 이름 불일치
수취인 자체 변경
필요 서류 제출 후 가능
통관중 취하후
재신고 수수료
(세관보류)
자료제출 수수료
5,000원
- 통관 중 수량상이나 언더벨류 의심으로 신청내용에서 변경 후 재신고하는 경우
- 최초 신고 가격과 재신고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거나 또는 상품가 다운신고로했을 경우 과태료 발생될수 있음
- 가격 다운신고로로 인한 책임은 마루에서 지지않습니다.
- 관세사 요청에 따라 품명, 가격, 수량 등 인보이스 내용 수정후 재신고하는 경우
- 세관 명령에 따라 통관중 취하후 재신고 수수료 5,000원 + 수취인 변경 수수료 11,000원 = 16,000원 청구
관세사, 포워딩사 수정 가능여부에 따라 차이 날 수 있음
통관, 기타 수수료 3일 이상 장기 미결제 시 예치금에서 자동차감 됩니다.
적하정정수수료 자료제출 수수료
8,000원
- 출고 이후 통관 보류되어 세관 명령에 따라 품명을 변경 해야하는 경우
(포워딩 비용 실비 청구)
- 적하정정수수료 및 관세사 제출 수수료
- 적하정정요청 자료에 따라서 수수료가 차이 날 수 있음
- 신청서작성시 정확한 품명 카테고리/품명(영문)기재로 방지
관세사, 포워딩사 수정 가능여부에 따라 차이 날 수 있음
주문서 묶음 대상 주문서 당 무료 - 상품입고전 신청서 + 상품입고전 신청서 = 고객직접 묶음가능
- 부분입고중 + 입고전신청서 = 고객센터 요청 묶음가능
- 입고중 + 입고중 = 고객센터 요청 묶음가능
- 입고완료 + 입고전/부분입고 = 고객센터 요청 묶음가능
* 묶음신청서당 묶음재포장 수수료 1,000원+재포장 수수료
배송신청서 입고전 위치에서 제품 상품추가는 고객 직접 가능
(트래킹 입력, 추가 기능 있음) 신청서정보 – 수정 클릭 – 상품추가
분할 서비스 무료 - 동일 트래킹 번호에 대해서만 무작위 분할, 단순 수량 분할만 가능,
그 외 절대 불가 (실사 꼭 확인 후 패킹요청)
- 트래킹 번호 도착 전 접수된 주문서에 한해 가능, 도착 후 분할 불가
- 색상,사이즈 기타옵션 등 검수와 확인을 요하는 분할건을 강제 요청시
분할 요청건은 분할 실수에 관해 당사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분할 서비스 요청시 고객센터에 요청해주세요
분할 실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치금 환불 무료 - 예치금 환불시 환불 신청일자 필수 기재
- 신청일자 기준으로 전달에 발송건이 있는 경우, 익월 추가비용 정산일 이후 환불가능(추가비용 정산일자 매월 5 ~ 20일 사이)
- 전달에 발송 이력이 없는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7일 이내 환불 진행
환불 신청후 환불이되지 않고 있을때에는 문의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