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보관폐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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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루 포장기준에 의한 제품종류에 따라 폴리백,박스 재포장됩니다.
- 파손우려 제품의 경우 특수포장(포장보완)서비스를 꼭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포장보완 서비스 없이 배송 중 파손된 경우는 마루에 책임이 없습니다.)
- 대형제품 or 제품내부 확인 불가포장의 경우는 입고된 배송포장 그대로 사용됩니다
- 입고된 배송포장(박스)의 재활용을 원칙으로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는 마루 표준 박스로 재포장되어 배송됩니다




※ 포장비용은 현재 페이지 맨위에 상단에서 비용 확인 가능 합니다.
포장종류 비용 포장내용 보상내용 및 기타사항

일반포장
(박스 폴리백)

상단에 포장비용

가이드 확인

- 입고된 현지박스이용을 원칙,파손의 경우 마루 포장규정에 따라 포장배송
- 파손의 우려가 없는 경우(의류/신발 등) 폴리백포장 배송.
- 대형상품의 경우는 입고박스 그대로 포장배송.
- 각각의 분할 신청서 상품이 한박스 입고된 경우 강제분할 신청서별 포장의 경우
포장비용 및 분할검수 비용청구. 500원/신청서당 수수료. 박스/폴리백 자재비용은 별도
- 신발의 경우는 박스 그대로배송을 원칙, 단 무게를 고려한 박스 제거 권장.
- 무게측정/결재대기/배송준비 포장완료 상태에서의 반품/제품추가 또는
합배송/묶음배송 요청시 박스교체 또는 재포장 작업비용 청구 1000원/박스당 수수료부과

포장보완
포장보완
- 포장보완 신청 미체크시 현장판단에 따라서 보완작업 시행 - 신청서에 포장보완 체크시 무료작업
- 파손우려 상품의 경우는 포장보완 신청권장. 이로 인한 파손시 마루 책임 없음.
기본테이핑
포장보완
(무료)
- 소중형 박스보완의 경우는 무료테이핑 보완
- 대형사이즈 과도한 훼손의 경우는 부분덧대기/테이핑박스 보완작업
- 보완불가훼손상태의 경우는 박스제작 보완시 수수료 발생 및 보완작업시
- 훼손박스 보완작업 기본 1000원사이즈,난이도에 따라 박스당 수수료발생
- 타 박스를 이용한 박스제작 보완시 사이즈, 난이도에 따라 박스당 수수료 발생
외부박스
포장보완
(에어캡)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의 박스외부 필요시 선택
- 사이즈/난이도에 따라 차등 지불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포장보완 2겹
- 상품에 따라 현장판단 작업청구 됨.
외부박스
특수포장
(에어셀)
- 파손위험이 있는 부피가 큰 상품의 포장보완이 필요한 경우 TV,
노트북,가구,유리,도자기제품등의 상품 보완
- 제품의 사이즈,난이도,작업시간에 따라 별도추가비 발생
- 표준박스기준 2000원부터 ~
- 제품크기별 난이도별로 청구
- TV 크기별 포장비/배송비(준비중)
내부
상품보완
(에어캡)
-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 개별 포장보완
- 별도 요청이 없는 경우 상품 크기에
따라 개별 또는 묶음 보완작업은 현장판다 진행
- 에어캡사용양에 따라 청구됨
- 소형개별포장의 경우는 300원부터~ 수량/난이도에 따라 차등 지불
내부
상품보완
(스틱형 에어셀)

- 파손위험이 있는 유리,도자기,소형거울,전자제품등의 보완제 - 공기주입식 스틱형 포장보완
- 소형개별포장의 경우 500원부터~
1. 개당 500원부터 ~ 수량/난이도에따라 차등 지불
2. 사이즈에 따라 개별 청구됨
- 사이즈는 보유제품에 따라 차이있음
내부
상품보완
(액체 거품포장)


- 파손위험이 있는 유리,도자기,소형거울,전자제품등의 보완제

- 액체로 거품을 만들어 내부 포장보완
- 최소 500원부터~
1. 종이컵 사이즈 10cc에 500원
2. 용량에 따라 개별 청구됨
- 용량은 상자크기에 따라 차이있음
- 부풀어 오르는 방식이기 때문에 종이컵 한컵이어도 실제 부풀어 오르는 부피는 큽니다.
1. 취급주의 상품인 가구,유리,도자기,플라스틱과 같은 제품의 경우는 포장보완 및 보험가입의 2가지 전부 진행하셔야 보상이 가능하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 파손위험이 있는 상품의 경우는 필히 보완포장서비스와 보험을 신청하여 보상서비스를 받으시기를 권장드리며, 해당부분을 진행하지 않고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에 대한 책임은 마루에 없습니다.
3. 포장보완 신청 후 제품 수령 시 과다포장비 청구 또는 보완미달 판단의 경우는 포장상태의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에 요청 건의해 주시면
확인 후 100% 포장보완비 환불조치 시행.

재포장
(상담 후)
표준사이즈규격무료
(24X15X16cm 이하박스)
- 입고박스의 과도한 훼손으로 인한 재포장 서비스
(표준사이즈 이하 박스는 무료)
- 대형박스의 경우는 사이즈별 추가요금 발생
(중형~대형 1,000원~20,000원)
입고 훼손된 사진 발송을 통한 재포장 여부 확인 상담(1:1상담)
표준박스이하는 자체판단 재포장

합배송
합배송신청 무료서비스
(표준박스초과시 추가비용)
- 배송신청서 1건에 다수의 트레킹번호일 경우 한박스 포장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배송신청서 1건 내의 아이템이 과다의 경우는 표준박스 합배송 불가. 만약, 표준박스
초과시에는 중 대형 박스 또는 멀티박스 진행 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합배송의 경우 트레킹번호별 도착기간이 상이하기에 합배송방식 및 추가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으며,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기에 이런 부분 고려하신후 신청 요망
- 합배송은 배송신청서 1건의 트레킹번호별 전체 입고 완료 후 배송진행이기에 별도의
관리자에게 요청없이 배송진행.
- 합배송 신청시 상품전체 구매비용이 면세범위를 넘지 않도록 신청하는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합배송/묶음배송 주의사항]

1. 수령인의 성함, 개인통관번호(주민번호앞자리), 주소,
포장방법이 동일할 경우에 합배송/묶음배송신청이 가능
2. 합배송수수료는 무료이며, 합배송시 크기 및 제품에 따라서
재포장 추가비 및 합배송 불가될 수 있습니다.
3. 합배송/묶음배송신청시 신청상품이 도착을 해야지 배송진행이
되기에 배송지연이 생길 수 있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합배송/묶음배송신청은 국제배송비 결제완료 이후에는 신청이
불가 합니다.
5. 주의 사항에 대한 미숙지로 인한 고객님에게 불이익이 발생시
마루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합배송 아이템의 과다경우 멀티박스 또는 대형박스 포장시
추가비용 발생 – 알림 또는 상담사 연결

묶음배송
묶음배송신청 무료서비스
(표준박스초과시 추가비용)
- 배송신청서 다수(2건이상)의 경우 다수의 트레킹번호일 경우에 한박스 포장으로 배송하는 서비스
- 마루의 경우 신청서 A, 신청서 B 복수의 신청서중에서 신청서별 전체입고, 부분입고의 경우
신청서별 입고된 아이템별로 고객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서별로 확인이 가능하며 입고된
아이템을 합배송 처리 가능 합니다.
- 위와 같이 신청서별 합배송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다면 1:1 문의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능한 부분은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묶음배송 신청시 센터에서 표준 박스 초과 중형 및 대형 박스 재포장을 해야 되는 상황의
경우는 고객님에 알려 드리며 이는 박스 크기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묶음배송 신청시 상품전체 구매비용이 면세범위를 넘지 않도록 신청하는것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멀티박스
3,000원/박스
(CJ택배한정)
1. 멀티박스란 합배송/묶음배송 아이템의 수량이 많을 경우 부피를 줄이기위해 2개
이상의 박스로 나눠서 멀티포장 배송하는 것을 말합니다.
2. 배송비는 총무게 배송비가 적용되며, 박스당 3000원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3. 예) 1박스 추가해서 총 2박스이면 6천원, 총 3박스이면 9천원
멀티박스의 경우는 합본신청을 하셨을 시 아이템이 많을 경우
신청란에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상담요청)

신발박스 제거
(항공권장)
- 신발의 경우 항공배송 무게당 배송비가 증가 하기에 신발박스 제거 후 배송신청을 권장(서비스선택-무료)
- 해상배송의 경우는 제거신청 없을 경우 입고박스 그대로 폴리백 포장을 하여 배송진행 됩니다.(기본포장)
- 박스제거 배송에 따른 상품 오염으로 인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목재포장제거
(세관통관불가가)
- 센터 입고 시 제품 파손 방지를 위한 일반나무포장으로 입고 될 경우에는 배송시 세관통관불가. 보세창고에서 제거 및 재포장 후 통관가능( 비용은 고객부담 )
- 상품 구매 시 업체측에 수출 가능한 합판용 나무 특수포장 요청
- 통관불가 나무포장제거 수수료
- 가로+세로+높이 합이 100cm 이하의 경우는 3000원
- 가로+세로+높이 합이 100cm 촤과의 경우는 5000원부터~ 크기별 난이도에 따라 책정
- 인증되지 않은 목재 제거 과정 중 파손 또는 훼손되는 경우는 보상처리 불가합니다.
대형화물
특수포장
난이도별
실비청구
(가구/장비포장)
1. 포장방식 :
- 상품이 대형 사이즈에 준하는 상품의 경우 도착 후 고객에게 확인요청 안내
- 기존포장보다 많은 완충제 요청 또는 지정 포장 방식을 요청하는 경우
- 상품의 규격에 맞는 압축특수상자 제작포장
단, 통관불가 목재의 경우는 분해작업후 특수포장진행

2. 포장예외 :
- 파손위험의 유리,가구,도자기,전자제품등 특수포장을 요하는 상품들은 제외
- 포장 난이도가 높아 포장이 불가한 경우 제외

3. 포장기간 :
- 난이도에 따라서 제작기간 소요될 수 있으며, 크기별 / 난이도에 따라서 실비 청구
대형화물
(특수포장방식)

상품보관/폐기 관련 가이드

검수 비용 검수내용
상품보관기간 무료 - 마루의 상품보관 기간은 1년(진행하지 않는 1년이 지난 상품은 연락없이 폐기 됩니다.)
상품보관수수료 무료보관
이후 유료
- 무료 보관 후 신청서당 3,000원 추가
- 초과 1일당 1,000원 추가
상품폐기 무료 - 최대 보관 기간은 1년
- 입고 상품 및 No data등 최대 1년 이후 폐기처분되며 이에 대한 보상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