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조건 | 혜택 | 비고 |
상품파손시 상품가격 최대 1000RMB 이하 마루보험 미가입 |
신청 등록한 상품가 최대 1000RMB까지 보상가능 |
- 상품의 일부만 파손의 경우는 해당 파손 부분의 비율과 같이 혜택 비율 산정금 보상 환불 - 분실의 경우는 관련 배송경로 확인 및 마루 물류센터의 수령확인 사인 직후 부터 고객님께 도착하기까지의 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 보상 - 취급주의와 취급주위외 상품 모두 포장보완은 필수(포장보완이 X일 경우, 100%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취급주의 종류의 상품이 아니더라도, 파손되기 쉬운 형태의 상품들은 보험및 포장보완을 해주셔야지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파손되기 쉬운 상품들은 마루의 포장보완 부가서비스를 진행해주셔야만 보상이 가능 합니다. |
상품파손시 상품가격 최대 1000RMB 초과 마루보험 가입(상품가 5%) |
신청 등록한 상품가 전액 보상 | |
취급주의 상품파손시 플라스틱,가구,유리,도자기 마루보험 가입(상품가 5%) |
신청 등록한 상품가 전액 보상 |
접수기간 |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 신청 | 수령일로 7일 이상 경과시 보상신청 및 처리가 불가-주의!! |
접수방법 |
고객센터 1:1 문의 – [보상요청]이란 제목 필요 서류 준비 후, 사고 내역을 상세히 기재하여 등록 |
등록 후 상담사 연락을 통한 사고 내역 확인 |
접수방법 |
박스외관 전체사진 (국·내외 운송장 포함) 박스개봉 후 내용물이 보이는 사진 (보완완충제와 함께 촬영) 상품의 파손/훼손 및 오류 부위 사진 해외사이트 주문내역(invoice) 캡처 화면 |
필수 자료 및 필수 기재 사항 누락으로 인한 사고로 인한 신청건은 보상에서 제외 가능 |
물품 회수 |
사고 접수 건에 따라 물품을 마루센터로 회수 할 수 있으며, 회수 완료 확인 후 보상 처리 진행 가능 합니다. |
회수 회피 시에는 보상에서 제외 가능 |
보상절차 |
- 파손/분실 상품 검토 후 영업일로부터 14일 후 보상 내용 회신 - 보상금은 계좌입금 또는 충전금으로 환불 조치 가능 - 동일 상품의 재구매 배송 보상은 불가 - 보상/배상금 처리규정 배송대행 상품의 경우는 처리 당일 환율 기준 / 구매대행 상품의 경우는 구매 당일 사이트 환율 기준으로 당일 예치금으로 충전 처리 됩니다. - 부득이 계좌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안내를 통해 고객센터-문의하기를 통해 관련 내용 기재와 함께 은행/계좌번호/수령자성명을 등록해 주시면 7일 이내에 입금처리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