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분실보상책임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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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의 마루보상책임제도

마루에서는 고객님의 꿈을 담은 물품을 보다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배송과정 중 발생 할 수 있는 파손/분실 등 배송사고 부분에 대한 고객님들의 불안한 마음을 덜어드리고자 마루 책임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고객보상혜택

보상조건 혜택 비고
상품파손시
상품가격 최대 1000RMB 이하
마루보험 미가입
신청 등록한 상품가
최대 1000RMB까지 보상가능
- 상품의 일부만 파손의 경우는 해당 파손 부분의 비율과 같이 혜택 비율 산정금 보상 환불
- 분실의 경우는 관련 배송경로 확인 및 마루 물류센터의 수령확인 사인 직후 부터 고객님께
도착하기까지의 배송사고가 발생한 경우 보상
- 취급주의취급주위외 상품 모두 포장보완은 필수(포장보완이 X일 경우, 100% 보상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취급주의 종류의 상품이 아니더라도, 파손되기 쉬운 형태의 상품들은 보험및 포장보완을 해주셔야지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파손되기 쉬운 상품들은 마루의 포장보완 부가서비스를 진행해주셔야만 보상이 가능 합니다.
상품파손시
상품가격 최대 1000RMB 초과
마루보험 가입(상품가 5%)
신청 등록한 상품가 전액 보상
취급주의 상품파손시
플라스틱,가구,유리,도자기
마루보험 가입(상품가 5%)
신청 등록한 상품가 전액 보상

2. 보상접수절차

접수기간 상품 수령일로 부터 7일이내 신청 수령일로 7일 이상 경과시 보상신청 및 처리가 불가-주의!!
접수방법 고객센터 1:1 문의 – [보상요청]이란
제목 필요 서류 준비 후,
사고 내역을 상세히 기재하여 등록
등록 후 상담사 연락을 통한 사고 내역 확인
접수방법 박스외관 전체사진 (국·내외 운송장 포함)
박스개봉 후 내용물이 보이는 사진
(보완완충제와 함께 촬영)
상품의 파손/훼손 및 오류 부위 사진
해외사이트 주문내역(invoice) 캡처 화면
필수 자료 및 필수 기재 사항 누락으로 인한
사고로 인한 신청건은 보상에서 제외 가능
물품 회수 사고 접수 건에 따라 물품을 마루센터로 회수 할 수 있으며,
회수 완료 확인 후 보상 처리 진행 가능 합니다.
회수 회피 시에는 보상에서 제외 가능
보상절차 - 파손/분실 상품 검토 후 영업일로부터 14일 후 보상 내용 회신
- 보상금은 계좌입금 또는 충전금으로 환불 조치 가능
- 동일 상품의 재구매 배송 보상은 불가
- 보상/배상금 처리규정 배송대행 상품의 경우는 처리 당일 환율 기준 / 구매대행 상품의 경우는 구매 당일 사이트 환율 기준으로 당일 예치금으로
충전 처리 됩니다.
- 부득이 계좌입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안내를 통해 고객센터-문의하기를 통해 관련 내용 기재와 함께 은행/계좌번호/수령자성명을 등록해
주시면 7일 이내에 입금처리 가능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 보상제외

- 본 마루 보상책임제도의 보상절차 및 규정은 운송약관과 보상규정에 따르며, 다음과 같은 경우는 보상에서 제외됩니다.
- 중고상품, Refurbish 상품
- 마루 요구 관련자료가 없는 경우
- 경미한 박스 파손, 입고 시 파손된 박스포장 수령(제품 자체 파손이 없는 경우)제외
- 파손 위험 상품을 포장보완 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
- 실사용과 상관없는 케이스 또는 박스등의 파손
- 수령 이후 7일이 경과한 상품
- 세트 상품(유모차,조립블럭,카시트등)의 구성품 누락의 경우(사은품포함)
- 보상규정상 보상필요 서류의 허위 및 제출 거부할 경우
- 패브릭,울,가죽등의 보풀,구겨짐은 제품 소재 특성 상 발생 할 수 있기 때문에 보상 제외
- 보상 상품 회수 요청 시 회수거부를 할 경우
- 신청서상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상세내역 기재 누락 시킨 경우(가격허위 및 상품명 불일치)
- 해충, 곰팡이등 자연적 손상 또는 기후조건의 온도 변화 즉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상
- 입고 시 확인 불가 제품 – 미세 스크레치, 작동유무, 전원확인, 구성품 누락 등의 자체 훼손 파손의 경우
- 상품 판매처의 제품 보완 완충포장이 되어 온 경우
- 사업자 용도의 물품을 개인 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골동품,희귀품,고가의제품)
- 세관 통관 시 통관 보류,통관불가로 취하되어 폐기로 인한 고객님의 손실이 발생한 경우
- 마루센터에 입고시 상품이 훼손이나 파손된 상태로 입고가되어, 이후 회원님 요청사항으로 수리업체에서 해당 부위를
보완하고 한국으로 출고후 같은 부위가 훼손이나 파손된 경우

4. 마루 보상규정